탕웨이도 반했다, 영화 찍으며 최고라 극찬한 한국의 OOO

가자GO/여행 핫이슈

탕웨이도 반했다, 영화 찍으며 최고라 극찬한 한국의 OOO

∴∞∴ 2020. 10. 29. 15:27

국내에는 영화 <색계> <만추>로 유명한 중국 여배우 탕웨이. 결혼 뒤 간간히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본인 작품 활동과 한국에서의 근황을 알리고는 했는데요.  한국과 인연이 깊은 탕웨이는 2014년 '만추'로 만난 10살 연상의 한국인 김태용 감독과 결혼했습니다.

한국인 감독과 영화찍다 결혼 골인

2년 후인 2016년 홍콩에서 딸을 출산하며 활동 공백기를 가지게 되었죠. 최근에는 국내 활동이 잠잠해 근황을 궁금하게 만들기도 했는데요. 그런 와중 탕웨이가 남편 김태용 감독의 신작이자 본인 출연작이기도 한 '원더랜드' 촬영 현장을 공개했습니다.

김태용 감독의 신작 <원더랜드> 출연진은 어벤저스 급?

'원더랜드'는 보고 싶은 사람을 볼 수 있게 해주는 가상 세계를 소재로 한 SF 장르의 작품인데요. 탕웨이 외에도 정유미, 박보검, 수지와 같은 스타 배우들이 출연해 출연진만으로도 많은 기대감을 몰고 있는 작품입니다.


이 부부는 오랜만에 영화라는 공식 일정으로 한국을 찾았는데요.  부부가 두 번째로 호흡을 맞추는 장편영화 '원더랜드'를 위해 코로나 시국을 뚫고 한국에 입국했습니다. 자가격리를 끝낸 뒤 영화 촬영에 투입돼 9월말 촬영을 마쳤고 촬영 중 뜻밖의 선물들을 많이 받아 눈길을 끌었습니다.

한국의 OOO보고 남긴 메세지 "놀라워요. 감사해요"

"놀라워라. 고마워요"라는 글과 함께 커피차 이모저모를 찍어 올린 탕웨이. 팬에게 받은 커피차에서 탕웨이는 생강 대추차와 커피를 주문해 마셨다고 인증했는데요. 한국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커피차와 간식차에 감동한 모습입니다. 박찬욱 감독도 커피차를 보내 화제를 낳았죠.

한국의 간식차 속 소떡소떡과 핫도그에 반해..

또한 첫 촬영일에 특별한 사람으로부터 특별한 간식차가 도착한 모습인데요. 탕웨이의 시댁 식구들이 며느리를 위해 보내준 깜짝 선물로 커피차와 간식을 보냈는데요. K-간식 대표주자인 소떡소떡과 핫도그까지 찍어 올려 외국인들의 핫한 댓글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습니다.

[가자GO 콘텐츠들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