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식으로 2억 질러" 두바이 인기만점 디저트 top.5

가자GO/글로벌 푸드? 해외의 반응

"간식으로 2억 질러" 두바이 인기만점 디저트 top.5

∴∞∴ 2020. 7. 2. 21:06

화려한 도시 두바이! 부자 나라로도 잘 알려져 있으며, 럭셔리 호텔들이 빼곡히 모여있는 것으로도 유명하죠. 그 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버즈 알 아랍 호텔이 있지요.  세계에서 가장 비싼 호텔로 뽑히기도 했습니다.

객실 가격은 최저가 100만원대부터 1000만원대까지 호가합니다. 럭셔리 호텔 로망으로 자주 꼽히기도 하지요. 두바이는 부자 국가로도 유명한데요. 씀씀이가 어마어마하다고 하죠. 오늘은 간식 가격만 2억원이 나오는 두바이 럭셔리 디저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성비 디저트라고 불리우는 이 샌드위치

그나마 두바이 호텔에서 가성비가 좋다는 샌드위치는 10만원입니다. 빵 속에는 소금, 버터, 썰어진 송로버섯 세 가지 재료만 심플하게 들어간다고 하네요.


한 잔에만 이 가격?

엄청나게 고급진 두바이 칵테일은 7성급 호텔인 '부르즈 알 아랍'에서 판매되며, 18캐럿 금으로 만들어진 잔에 따라줍니다. 가격은 무려 한 잔에 900만원입니다.


고급 재료로 똘똘 뭉친 아이스크림

블랙 다이아몬드라고 불리우는 이 아이스크림은 우유와 송로 버섯과 식용 금과 샤프란이 들어가 있습니다. 고급 재료로 똘똘 뭉친 이 아이스크림은 한화로 약 100만원을 호가한다고 하죠.


예약해야만 먹는다는 컵케이크

인기메뉴라는 컵케이크. 120만원 정도하는 이 컵케이크는 금가루와 우유 시럽들이 들어간다고 합니다. 인기 폭발이라 예약을 해야만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2억원을 호가하는 특급 피자

두바이에서 최고가를 자랑하는 이 조그마한 피자는 식사가 아닌 간식 수준이라는데요. 자그마치 약 2억이랍니다. 송로버섯과 캐비어가 들어가며, 후덜덜한 가격 때문에 왕실에서 주로 찾지만 은근 판매량이 있다고 하네요.

[가자GO 콘텐츠들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