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펜트하우스 촬영지입니다" 호텔의 놀라운 실제 모습

가자GO/호텔 이슈

"드라마 펜트하우스 촬영지입니다" 호텔의 놀라운 실제 모습

∴∞∴ 2020. 12. 20. 17:36
독보적인 시청률 1위 드라마 '펜트하우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SBS 인기 드라마 '펜트하우스' 지난 10월 26일 첫 방송이 되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며 시청률 1위를 기록합니다. 일그러진 욕망으로 가득한 상류 사회의 부도덕함을 꼬집은 작품입니다.


회차를 거듭할수록 헤라펠리스 촬영지에 대한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는데요. 보기만 해도 으리으리하죠.럭셔리한 외관과 내부 모습에 "도대체 어디서 촬영한거지?"하는 의문을 자아내게 하는데요. 최근에 이런 헤라팰리스의 촬영지가 알려지며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실제 헤라펠리스 촬영지는 어디

헤라펠리스는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100층 규모의 주상복합 아파트인데요. 실제 내부 촬영지는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세트장이며, 외경은 CG로 제작된 것으로 알려집니다. 분수대 로비는 세트로 제작됐으며 헤라상도 작품을 위해 맞춤형으로 조각됐다고 하죠.

로건리가 묵은 호텔의 촬영지?

헤라팰리스 뿐만 아니라 로건 리가 머무는 럭셔리한 호텔 또한 주목받고 있는데요. 극 중 부동산 거물이며 미국 교포로 나오는 로건 리가 머무는 곳은 오픈 예정인 호텔입니다. 내년 2월초 오픈 예정인 호텔 '페어몬트 앰버서더 서울'입니다.

아직 미오픈인 호텔?

'페어몬트 앰버서더 서울'은 펜트하우스 뿐만 아니라 방송가에서 뜨거운 러브콜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럭셔리한 호텔의 이미지를 무엇보다 잘 보여주기 때문이라고 하죠. 국내에서는 첫 촬영이지만 세계적으로 페어몬트 호텔&리조트는 고급스러운 호텔 이미지 덕분에 종종 영화촬영 장소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미드 섹스 앤 더 시티에도 나왔죠"

전세계적으로 크게 히트친 미국 드라마 '섹스 앤 더 시티'와 '소프라노스' 그리고 고전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은 페어몬트의 상징적인 호텔 중 하나인 뉴욕에 있는 더 플라자와 페어몬트 매니지드 호텔에서 촬영된 것으로 유명하죠.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은 326개의 객실과 루프톱 테라스, 스파, 피트니스 센터, 수영장, 컨퍼런스 홀, 4개의 레스토랑과 페어몬트 골드 라운지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최근 코로나 19 재확산으로 호캉스도 조심해야 하는 때 인데요. 코로나 19가 종식된다면 꼭 가보고 싶은 호텔로  찜해두고 싶네요.

[가자GO 콘텐츠들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