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웃스타도 극찬' 외국에서 대박난 의외의 한국제품 3

가자GO/여행 핫이슈

'헐리웃스타도 극찬' 외국에서 대박난 의외의 한국제품 3

∴∞∴ 2020. 6. 12. 11:50

막상 한국인들은 잘 모르는 외국인들에게 띵템으로 정평이 나있는 한국 제품들이 있습니다. "이걸 어떻게 알고있대?"라는 의문이 들 정도로 한국인 입장에서는 약간 의외의 제품들이 많은데요. 헐리웃 스타들도 인정한 한국 제품들이 화제입니다.

온라인몰을 중심으로 만족스러운 후기들이 퍼지며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고 하네요. 대박템으로 자리잡힌 데에는 우수한 제품력이 기본이 돼야겠지요?  외국에서 대박난 한국제품 3가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곤약 스펀지 (konjac cleansing sponge)

첫번째 외국인이 사랑하는 놀라운 제품은 곤약 스펀지입니다. 세계적 온라인몰 아마존에서 강추를 받고있는 우수상품입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자주 쓰는 일반 스펀지와는 다르게 제주도 화산섬에서 자라는 나무뿌리로 만든 제품이죠.

 

각질 제거에 굉장히 효과적이라는 평들이 이어지면서 대박이 났습니다. 무엇보다 실제 사용해본 구매자의 만족도가 높아서 재구매율도 높습니다. 그렇다보니 자연스럽게 안전하고 좋은 상품이라는 인식이 강하다고 합니다.


2. 포대기 (Podaegi)

아기를 안고있을 때 이용하는 포대기입니다. 한국식 발음 그대로 영문 표기한 포대기(PODAEGI)라는 이름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거꾸로 외국의 슬링, 아기띠 등을 구입하고 있지만 외국에서는 한국의 포대기를 찾는다고 하죠.

 

아이를 포대기로 감싸 안으면 아이와 엄마가 밀착돼 체온을 공유하기 쉽고 아기 심리발달에 좋다는 결과로 외국인들의 관심을 더 불러일으켰다고 합니다.실제로 헐리웃 스타인 안젤리나 졸리,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등이 한국의 포대기를 언급할 정도였죠.

 

3. 돌솥 (dolsot)

 

세계가 하나되는 SNS시대인 요즘. 유튜브를 통해 한국요리를 만드는 과정이 알려지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한국의 주방 도구인 '돌솥'도 인기를 얻었다고 합니다. 오랫동안 음식의 열을 유지해주는 유용한 식기이죠.

한국식 발음 그대로 영문 표기한 돌솥이라고 불리웁니다. 돌솥은 한국에서만 사용하는 제품인데요. 돌로 만들어졌다는 것이 많은 외국인들의 흥미를 끌고 있습니다. 모양 또한 신선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외국에 알려지지 않은 한국 띵템들은 무궁무진하죠. 앞으로도 더 많은 한국의 제품들이 호평을 받았음 하는 바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