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우 비위상해" 세계인 경악하게 만든 호텔의 행사 수준

가자GO/호텔 이슈

"어우 비위상해" 세계인 경악하게 만든 호텔의 행사 수준

∴∞∴ 2020. 9. 3. 11:38

세계 각국의 기업에서는 눈에 확 띄이는 독특한 마케팅을 위해 부단히 노력을 합니다. 하지만 이 중에서도 단연 주목할 만한 마케팅이 있었는데요. 중국의 한 호텔이 기획한 것입니다. 이들은  ‘훠궈 온천탕’을 공개해 세계인의 관심을 쏠리게 했습니다. 


'훠궈의 민족' 스러운 이벤트?

중국 저장성 항저우시에 있는 한 호텔이 중국 최대 명절인 춘절에 맞춰 훠궈 온천탕을 공개했습니다. 훠궈는 중국식 샤부샤부를 말하는데요. 중국인들의 국민 요리이죠. 중국을 '훠궈의 나라'라고 부를 정도로 국내에서도 잘 알려진 중국 대표 음식이죠.

음식 낭비냐 VS 즐거우면 됐지

파격적인 이벤트를 실시한 곳은 바로 중국의 띠이스지따호텔입니다. 노천탕을 훠궈 냄비처럼 보이게 여러 칸으로 나눈 뒤 각각 고추와 상추, 버섯, 옥수수, 사과, 바나나, 금귤 등 채소와 과일을 물 위에 띄웠습니다. 



초대형 꼬치구이도 먹으면서

그리고 2019년 황금 돼지해를 맞은 돼지띠 관광객 100명에게 무료로 훠궈 온천을 즐길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한 이용객들에게 각종 육류와 채소를 끼워 조리한 초대형 꼬치구이를 제공함으로써 온천욕을 즐기면서 음식을 먹게해 신선한 모습을 연출했습니다.


초대형 훠궈 냄비의 등장

또 다른 충칭에있는 회사도 고추와 배추를 2개의 격자 훠궈 그릇으로 갈라 온천 냄비를 연출했습니다. 거대한 규모인 이 수영장에는 남여 관광객들은 수영복을 입고 이야기도 나누는 모습입니다. 몸을 담그면서 식사를 합니다. 

네티즌들 사이에서 초대형 훠궈 냄비라며 뜨거운 반응이 터지기도 했는데요. 현지 네티즌들은 "침대에서 먹는 것만 큼 편해 보인다"라는 호평도 있었지만 대부분의 네티즌들은 "제대로 된 음식 낭비이다" "역겹고 비위생적으로 보인다" 등등의 혹평이 자리잡았다고 하네요.

[가자GO 콘텐츠들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금지]